Advertisement
2023년 은우에 이어 지난 6월 2주차, 3주차 TV-OTT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슈돌' 정우가 2주 연속 10위권 안에 오르며 최연소 최강 화제성의 형제임을 입증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또한 지난 7월 제14회 '인구의 날' 기념 '대통령 표창'을 받아 '국민 육아 예능'의 위엄을 보여준 바 있다.
Advertisement
이날 소희와 유빈은 직접 시우와 시안 형제의 육아에 나선다. 특히 소희는 시안에게 직접 이유식을 먹이고, 낮잠까지 재우는데 성공하는 남다른 육아 스킬로 언니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또한 소희는 사랑스러운 시우, 시안 형제의 모습에 시종일관 하트 눈빛을 발사하더니 "나중에 결혼하면 아이 둘 낳고 싶어"라고 2세 계획을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원더걸스 멤버들은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추억 여행에 나선다. 선예, 유빈, 소희, 혜림은 시우와 함께 연습생 시절부터 원더걸스 데뷔의 추억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전 JYP사옥과 단골 식당을 방문해 추억을 되새긴다. 혜림은 "시우와 함께 여길 오니 감회가 새로워"라고 소감을 밝히고, 이모 유빈은 전 JYP사옥을 바라보며 "시우가 나중에 JYP에 연습생으로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라고 엄마 혜림을 닮아 끼 폭발하는 조카 시우의 진로를 제안해 혜림을 흐뭇하게 만든다고.
선예, 유빈, 소희 이모와 시우, 시안 형제의 만남과 원더걸스의 추억여행은 '슈돌'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