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유는 "제가 살을 많이 뺀 후 '어떻게 살 만으로 저렇게 변하겠냐'라고 하시던데 기분이 나쁘지 않고 너무 좋았다"라며 생얼을 공개했다. 소유는 최근 10kg를 감량한 후 성형설에 휘말린 바 있다. 이어 "제 생얼 보니까 옛날과 똑같죠?"라며 오직 메이크업만을 통해 성형 효과를 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소유는 눈에 아이라인을 그릴 때 음영 등으로 앞트임, 뒤트임 효과를 내고 애교살도 만들어줬다. 코는 쉐딩을 해주며 "저는 쉐딩을 진하게 하는 편이다. 여기를 잡으면 콧볼이 좁아 보인다. 그래서 이번에 코 성형설이 많았나?"라고 말하기도 했다. 소유는 메이크업으로 시원스레 커진 눈, 더욱 오똑해진 콧대를 자랑했다.
Advertisement
소유는 "녹화 때 어떤 게스트가 조심스레 와서 '뭐 하나 물어봐도 돼? 입술 어디서 했어?'라고 물었다. 그래서 제가 '화장 지우면 없다. 다 만든 거다'라고 했다"라며 연예계 동료도 자신의 성형을 의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댓글을 보면 '얼굴 싹 다 갈아엎었다'라는 글들이 있는데 볼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다. 살을 잘 뺐구나 싶다. 확실히 살을 빼니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지고 눈은 아이홀이 생겼다. 피곤할수록 아이홀이 생기더라. 성형에 대해 댓글 달아주시분들게 감사드린다. 저는 화장으로 변신한다"라고 덧붙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