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딸 아빠 이철민은 두 사람의 스킨십을 차마 볼 수 없어 두 손으로 눈을 가렸다. 반면 아들 아빠 이준혁은 여유로운 모습이었지만 이철민의 눈치를 살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이탁수와 이신향은 서로의 심장소리를 들은 뒤 인터뷰에서 "묘하기도 하고 떨림이 있었던 것 같다"며 설레어했다.
Advertisement
선공개 영상에서는 섬세한 배려심으로 스튜디오의 부모, MC, 시청자까지 감동시킨 화제의 카세트테이프 고백 후 달라진 안선준의 온도가 눈에 띈다. 김사윤이 자신을 위해 치즈 케이크를 챙겨준 안선준에게 "치즈 케이크 진짜 맛있었어", "거기 맛집인가 봐"라고 고마움을 표시하는데, 이에 안선준은 짧은 단답으로 어려운 기색을 숨기지 못하며 둘 사이의 달라진 기류가 드러난다. 이어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를 묻는 인터뷰에 안선준은 "아... 못 고르겠어요"라고 답해 김사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진 모습을 보이고, 급기야 김사윤과의 자리를 피하며 지켜보는 아빠들의 마음까지 심란함에 빠뜨린다. 한편, 안선준이 떠난 자리에 찾아온 이성준 역시 전날 테이프를 받지 못해 의기소침해진 채 김사윤의 눈치를 살피곤 LP방으로 향하는데, 김사윤이 곧바로 따라가며 순식간에 풀어진 분위기에 둘 사이의 진전을 기대하게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내 새끼'들의 풋풋함과 부모들의 객관성 ZERO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하는 리얼 텐션 과몰입 연프 '내 새끼의 연애' 5회는 오늘, 17일(수) 저녁 8시 tvN STORY와 E채널에서 방송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