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TS 뷔-리정, 황당 열애설도 해명해야 하나 "춤으로 연결된 사이"[SC이슈]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와 댄서 리정이 황당한 열애설에 휘말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뷔와 리정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뷔와 리정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공연을 함께 보러왔다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연장을 찾은 두 사람이 잠시 눈을 마주쳤다 이내 시선을 돌리는 모습이 담겼다.

단순히 시선이 한번 닿았다는 이유로 뷔와 리정은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하지만 뷔와 리정은 '사랑'이 아닌 '춤'으로 연결된 사이다. 리정은 7월 진행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관련 인터뷰에서 "뷔와는 춤으로 연결된 사이다. 그분도 나만큼 춤을 사랑하는 분이다. 그래서 잘 통하고 만났을 때 좋은 시너지가 난다"고 말한 바 있다.

실제로 해당 행사에는 뷔와 리정만 있었던 것도 아니다. 이 자리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RM, 하이브 막내 코르티스 멤버 제임스도 함께 있었다. 어떻게 봐도 둘만의 공연 데이트로 볼 수는 없었던 상황. 그럼에도 일부 팬들은 리정의 계정에 몰려가 "해명하라"며 댓글 테러를 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