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도의 일상 공개에 앞서, 스튜디오에서는 AI를 활용한 최현우의 특별한 마술쇼가 진행됐다. 출연진들은 그의 지시에 따라 카드를 하나씩 선택했고, 최종적으로 '다이아몬드 7'이라는 조합이 완성됐다. 놀랍게도 최현우는 출연진들이 완성할 카드를 예상한 듯, 테이블 위에 올려둔 카드 더미에서 똑같은 카드를 꺼내 보여주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이도의 강의 맞춤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도는 상반신만 나오는 인터넷 강의 특성을 고려해 상의는 원피스를, 하의는 트레이닝 복 바지를 입고 샵으로 향했다. "직접 운전하면 지리와 관련된 일을 못 하게 되니까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라는 신용정 조교 겸 매니저의 말처럼 이도는 지하철 안에서도 노트북으로 학생들의 Q&A에 답변하며 업무에 몰두했다. 메이크업을 받는 도중에도 그녀는 강남이 신도시였고 사람을 모으기 위해 명문고등학교를 이동시켰던 일화 등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하는 뛰어난 강의력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다음으로 지난주에 이어 최면에 빠진 전현무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최면 전문가의 도파민 터지는 질문에 술술 답하는 것은 물론 이영자에 대해 "무섭다"라는 속마음을 내비치고 올해 연예 대상 수상자가 자신이라고 예상해 웃음을 유발했다. 최현우는 최면에서 깨어난 전현무에게 "형은 최면 걸리기 쉬운 인간"이라고 팩폭을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최현우는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압도적인 타로 실력도 뽐냈다. 그는 이번에도 무작위로 뽑힌 사람들의 결혼 날짜, 직업, 프러포즈 노래 등 본인이 아니면 절대 알 수 없는 정보들을 정확히 맞추며 소름을 유발했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대마법사' 최현우의 공연은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남다른 금쪽력과 인싸력을 지닌 자유 남편(?) 강남이 출연해 이상화와의 러브하우스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아내의 눈을 피해 혈당 스파이크를 유발하는 일탈 식단을 먹는 장꾸미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화제의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기미상궁 역으로 활약 중인 박준면이 재출연해 이영자를 홀리게 한 준면 표 먹레시피부터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의 대기실 목 관리 비법(?) 등 생생한 비하인드를 전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