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의 압도적 레이스였던 9월 청룡랭킹 여자 배우부문 타이틀 안개속으로.
투표 마감일인 현재 선두는 44.56%를 기록중인 김혜윤이다. 지난주에 이어 선두를 지키고 있지만 2위 조보아와 격차가 많이 줄었다.
그래도 현재 흐름상 김혜윤이 타이틀을 가져갈 확률이 가장 높지만 조보아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장담 할 수 없다.
2위 조보아는 30.34%의 득표율로 마지막 역전을 노리고 있다. 첫 청룡랭킹에 도전하기에 조금 불리한 상황이지만 한번 더 팬덤이 힘을 보내준다면 불가능한 일도 아니다.
두 후보의 표 차이는 약 3600여표 차이로 투표 마감까지는 9시간 남았기에 조보아가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
관전 포인트는 김혜윤 팬덤과 조보아 팬덤의 화력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마감 직전이다. 두 후보가 접전을 펼치고 있는 9월 청룡랭킹 투표는 오늘 자정까지 진행된다.
매번 투표 마감 직전에 팬심이 폭발하는 청룡랭킹 투표는 막판 역전극을 펼친 사례가 많이 있다. 이번 투표에서도 조보아가 김혜윤을 제치고 역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청룡랭킹'은 청룡영화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주최사인 스포츠조선과 셀럽챔프가 함께 진행하며, 매달 수상자 선정과 더불어 반기별 수상자를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제의 스타들을 선정한다. 6개월에 한 번씩 뽑히는 반기별 수상자(남자 배우,여자 배우, 남자 가수, 여자 가수)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