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웨이항공, 국군의날 기념 항공운임 할인 확대

by

티웨이항공이 '건군 77주년 국군의날'을 기념해 항공운임 할인을 확대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항공운임 할인은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에 적용되며, 발권일을 기준으로 지난 8월 18일부터 시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건군 77주년 국군의날 기념 항공운임 할인' 대상은 일반 운임을 기준으로 현역 군인(사관학교 생도 및 후보생 포함), 군무원 및 국방부 소속 공무원, 공무직 본인 및 가족이며, 군인 신분 증명서 및 가족 관계 증빙 서류가 필요하다. 예약 후 수속 카운터에서 서류 확인 후 항공권을 발권 받을 수 있다.

먼저 국내선 주말/성수기 일반 운임 기준 10%, 비수기 일반운임 기준 30% 할인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개인신분 할인 선택을 하면 된다. 국제선의 경우 비수기 일반/스마트운임 기준 10% 할인으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군측으로부터 안내받은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을 확대 제공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시는 국군장병 및 군인 가족 대상자 분들을 항상 안전하고 편히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