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혜교 "뭐 옛날 사람이죠" 역대급 망언…"수첩 없으면 약속도 못잡아"(보그코리아)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송혜교의 미모 비결은 '긍정 마인드'였다.

배우 송혜교가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다. " 8분 동안 송혜교 미모 감상하실게요(핸드크림, 크라이베이비, 립밤, 카메라) "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송혜교는 자신의 가방 속 아이템을 소개하며 솔직한 일상을 털어놨다.

영상에서 송혜교는 평소 생활 습관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저는 늘 수첩에 모든 걸 적어놓는다. 친구들이 '몇 월 며칠 시간 돼?'라고 물으면 바로 대답 못 한다. 집에 가서 수첩 보고 다시 전화한다고 한다"며 "너무 옛날 사람 같죠? 저한테는 정말 중요한 수첩이다"라고 말해 제작진의 웃음을 샀다.

이어 그는 "가방을 소개하는 건 처음"이라며 드라마 대본, 비타민, 스케줄 수첩, 모자 등을 하나씩 꺼내 보였다. 특히 친구에게 선물 받은 '크라이베이비' 인형을 소개하며 "갖고 다니면 자꾸 뺏으려는 분들이 많아 빼고 다닐까 고민 중"이라고 말하며 웃었다.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송혜교는 동안 미모 비결에 대해 "특별한 건 없다. 화장을 깨끗하게 지우는 게 가장 중요하다. 클렌저와 가루비누로 세안한 뒤 나이트크림으로 수분을 충분히 채운다"며 "나쁜 일이 생기더라도 금세 받아들이고 웃으며 살아가는 성격이다. 나쁜 상황이 와도 즐겁게 살자는 주의다. 나쁜 일이 있으면 곧 좋은 일도 온다고 생각한다"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강조했다.

아름다운 여성상에 대해서는 "자기 일을 열정적으로 해내는 여자가 가장 멋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나도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송혜교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에 출연한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