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KBS2 '개는 훌륭하다'는 반려견 예능의 원조로 큰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사관학교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이태헌 PD는 "1년 반 정도 준비했다. 더 강력하고 새롭게 리뉴얼했다. 기존 '개훌륭'을 뛰어 넘기 위해 준비를 많이 했다"라고 예고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새로운 '개훌륭'으로, 좀 더 예능적인 시스템을 갖췄다. 훈련사분들이 경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하고 맞춤형 훈련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저희는 기존에 그려진 그림 위에 그림을 또 그려야 한다. 도화지를 확장해서 새로운 영역을 그려보자고 했다. 스스로를 넘어보려고 한다"고 다짐했다.
Advertisement
이경규는 "'개훌륭' 사관학교 교장 이경규다"라며 위엄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전 시즌과 다른 점으로는 "강아지 사관학교를 개교했다. 많은 담임선생님과 교무부장까지, 학교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다"고 짚었다.
Advertisement
여기에 담임선생님 제도와 훈련사들의 선의의 경쟁, 수의사의 세심한 케어까지 더해 1:1 맞춤형 교육으로 반려견 교육의 질을 높인다. '비욘드 개훌륭'을 목표로, 반려인 1500만 시대에 맞춘 새로운 교육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돌아온 '개는 훌륭하다'는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9일(목) 오후 8시 30분, KBS2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