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재준♥이은형子, 1세 믿기지 않는 '튼튼' 허벅지...스쿼트 뽐내는 체육계 샛별

by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아들 현조의 폭풍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의 쇼츠 영상에는 "가볍게 스쿼트 뽐내는 체육계 샛별"이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아들 현조 군 육아 중인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현조 군은 아빠 앞에서 스쿼트를 하듯 앉았다 일어서는 자세를 선보여 엄마, 아빠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은형은 "스쿼트 하는 거냐"면서 아들 동작에 맞춰 노래를 불렀고, 이에 신난 듯 현조 군은 계속해서 스쿼트 자세를 선보여 엄마, 아빠를 웃게 했다. 이 과정에서 현조 군은 놀라운 허벅지 힘을 자랑, 이에 이은형은 "대퇴부가 장난이 아니다"며 웃었다.

또한 강재준은 6일 "진짜 금방 자란다는 말이 뭔지 알겠다"면서 현조 군의 이날의 모습을 공유했다. 이때 현조 군은 아빠를 꼭 닮은 비주얼과 함께 폭풍성장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 2017년에 결혼해 지난해 8월 아들 현조 군을 품에 안았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