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민아♥' 김우빈, '홀로 우뚝 선 188cm' 설레는 키 차이...성수동 길거리서 포착

by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배우 김우빈이 '게릴라 인터뷰'를 하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나타났다.

7일 '유튜브 하지영' 채널에는 '이런이런 사탄들에 학교의 루시퍼의 등장이라... 하지영의 소원으로 게릴라인터뷰!!샤이탄 김우빈과 하지영의 다 이루어질 지니 공개 D-1 전'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하지영은 "연예 프로그램이 없어진 후, 역사 속으로 사라진 전설의 코너 '유튜브 하지영'에서 부활합니다"라며 힘차게 인사했다.

'기억 속에 남겨진 추억의 프로그램, 톱스타가 거리 한 복판에 떴다! 예고 없는 만남에 심장은 두근두근. 몰려든 안파에 분위기는 후끈후끈'이라는 옛 소개 멘트에 등장한 톱스타는 바로 배우 김우빈이었다.

11년만에 다시 찾아온 게릴라 인터뷰, 김우빈은 성수동의 수많은 인파들 사이에서 홀로 우뚝 선 명품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실제로 보니까 어때요?"라는 질문에 한 시민은 "너무 잘생겼어요!" "사랑해요" 등의 찬사를 쏟아냈다.

김우빈은 팬들과 사진을 찍고 10초간 눈맞춤을 하는 등 다양한 팬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