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불법도박·음주운전' 이진호 여자친구, 자택서 숨진 채 발견[SC이슈]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맨 이진호(39)의 여자친구 A씨가 숨진 채 발견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5일 인천 부평구 자택에서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지인이 발견해 신고했다.

앞서 지난달 이진호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후 여자친구인 A씨가 신고자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A씨는 자신이 언급된 보도에 심적 부담감을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진호는 지난달 24일 오전 3시쯤 인천에서 경기 양평군까지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검거됐다.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11% 상태로 약 100㎞를 운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진호는 지난해 10월에도 인터넷 불법도박으로 물의를 빚었다. 그는 올해 4월 상습 도박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으며, 불법도박 파문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그러나 또다시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그를 향한 비판이 더 거세지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자살예방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