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에너지 젤 프로'를 선보였다.
상큼한 파인애플 맛과 스포츠 특화 에너지원을 담아 고강도 및 장시간 운동 중 신속한 에너지 보충을 돕기 위해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입안에 단 맛이 남는 잔당감은 줄이고 운동 중에도 쉽게 짜 먹을 수 있도록 수분 함량을 낮춰 목 넘김이 부드러운 워터 젤 제형을 구현했다.
뉴케어 스포식스 에너지 젤 프로는 빠르고 오래가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스포츠 특화 탄수화물 소재 HBCD(고분지 순환형 덱스트린)을 사용했다. HBCD는 낮은 삼투압으로 위에서 빠르게 배출되어 불편한 포만감과 복통은 줄이고, 소화가 천천히 진행되어 건강한 에너지를 오랫동안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카페인 함량을 완전히 줄인 카페인 제로 제품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러너나 운동 선수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에너지 대사와 근육 회복을 돕는 뉴케어 스포식스 선정 맞춤형 시너지 원료 6종 ▲아르기닌 ▲BCAA ▲글루타민 ▲알라닌 ▲프롤린 ▲콜라겐을 배합해 운동 퍼포먼스와 회복을 동시에 지원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에너지 젤 프로는 스포츠 현장에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맛, 제형, 기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했다"라며 "앞으로도 뉴케어 스포식스만의 과학적 설계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최상의 운동 컨디션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