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급찐급빠' 다시 일상으로…동국제약, 마이핏 다이어트 라인 '애프터 추석' 프로모션 진행

by

추석 연휴 동안 늘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이 적지 않다.

동국제약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이 동국제약 건강몰 단독 '애프터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어트나 유지어터를 위한 마이핏S 라인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7%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 '마이핏B 더비움 트리플업' 등 총 6종을 1+1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과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시는 센시안'을 '천고마비 집중세트'로 구성해 2주·4주·8주·12주 패키지 특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로 '홍삼정 진액스틱' 1박스(5포입), '유기농 레몬즙' 1박스(7포입), '엘리나C 플러스'를 포함해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뺀다'는 의미의 '급찐급빠'는 명절과 같이 단기간에 갑자기 늘어난 체중을 빠르게 원래 상태로 되돌릴 때 적용할 한만 다이어트 방법"이라며, 이번 동국제약 건강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마이핏 다이어트 라인 제품으로 추석 이후의 '급진급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