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년 은우에 이어 지난 6월 2주차, 3주차 TV-OTT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슈돌' 정우가 2주 연속 10위권 안에 오르며 최연소 최강 화제성 형제임을 입증했고, 지난 8월 2주차 동일 부문에서 '슈돌' 하루와 심형탁이 동시에 10위권에 진입해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또한 지난 7월 제14회 '인구의 날' 기념 '대통령 표창'을 받아 '국민 육아 예능'의 위엄을 보여준 바 있다.
Advertisement
특히 김윤지의 시어머니 김영임이 압도적인 추석 음식 스케일로 '삼성동 큰손'에 등극한다. 장보기에 나선 김윤지가 20인분 당면을 하나 구매하려 하자 김영임은 "세 개는 사야 한다"라며 당면 60인분을 구매, 장보기부터 범상치 않은 큰손임을 예고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Advertisement
"명절에 녹두전을 300장씩 부친다"라고 밝힌 김윤지는 시누이와 친자매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전 부치기에 돌입한다. 두 사람은 찰떡같은 호흡으로 가뿐하게 세 바구니 가득 녹두전을 채우며 남다른 규모의 대가족 추석 음식 준비를 보여준다고.
Advertisement
상다리가 휘청거리는 '삼성동 큰 손' 김영임 표 추석 상차림과 공주님 포스를 풍기는 엘라의 한복 자태는 오늘 '슈돌' 본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