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솔' 돌싱 28기, 혼전임신 커플 탄생했다.."심장박동은 처음, 태명 '나솔이'"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8기에서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15일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28기 돌싱 특집에서는 한 커플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출연자들과 시청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 말미, 남PD는 "솔로나라에 경이로운 일이 생겼다"고 밝혔고, 데프콘은 "돌싱 특집 이번 기수에 축하할 일이 있다. 아기가 생겼다고 한다"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이어 공개된 초음파 영상에 송해나는 "누구냐"며 놀랐고, 이이경은 "사랑의 결실이다"라며 감탄했다.

또한 태명이 '나솔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데프콘은 "그동안 커플 소식은 있었지만, 아기 심장 박동을 들은 건 처음이다"라며 감격했다. 그는 이어 "박동이 파이팅 넘치는 걸 보니 30년 운동으로 다져진 경수의 아이일 수도 있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이경 역시 "정희, 광수 커플이 결혼할 것 같다고 했는데, 아이까지 결실을 맺은 건 아닐까"라고 조심스레 추측했다.

이에 데프콘은 "다음주부터는 심장박동소리를 들려주는 '나솔'이의 엄마 아빠를 찾아야 한다"라고 흥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