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콩콩팡팡'은 '콩 심은 데 콩 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에서 미션을 성공한 KKPP 푸드 대표이사 이광수, 감사 김우빈, 본부장 도경수가 회사 발전을 위한 인사이트 탐구를 목적으로 멕시코 해외 탐방을 떠나는 이야기. 탐방단은 탐방할 나라 선정부터 세부적인 여행 계획, 예약과 결제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해야 한다.
Advertisement
그러나 "그거는 되게 (본사) 대표님을 무시하는 행동이야"라는 이광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고 도경수는 "저는 솔직히 (이광수 씨를) 대표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라고 도발하며 KKPP 푸드에서의 열일 모멘트 어필에 나선다. 이광수 역시 "너 해고당하고 싶어?", "이러면 회사의 기강이 무너진다"라고 강하게 말하며 여비 방어에 나서 자신의 여비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탐방단은 멕시코에 입성한 첫날 재무를 담당하는 본사 직원과 대면한다. 무엇보다 칼 같은 본사 직원과 탐방단이 만 원 때문에 팽팽한 대립을 이뤄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일지 주목된다.
Advertisement
캠페인 참여자들은 10월 4일(토)부터 10월 30일(목)까지 '콩콩팡팡', '태풍상사', '신사장 프로젝트', '유 퀴즈 온 더 블럭', '놀라운 토요일' 등 다양한 tvN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보자'(tvN 콘텐츠 시청 인증 미션)와 '뛰자'(러닝 미션) 미션을 완료해야 한다. 당첨에 실패했더라도 10월 17일(금) '콩콩팡팡'의 첫 방송 퀴즈 이벤트를 통해 추가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tvN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의 좌충우돌 멕시코 탐방기를 예고한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은 오늘(17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