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BTS 제이홉, 르세라핌 '스파게티' 피처링 했다…K팝 걸그룹 최초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소속사 하이브 후배 걸그룹 르세라핌의 컴백 지원사격에 나섰다.

르세라핌은 20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팀 공식 SNS에 피처링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더 킥'을 공개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제이홉이 영상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 큰 놀라움을 안겼다. 그가 K-팝 걸그룹 노래에 피처링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킥'(음식에 특별한 맛을 더하는 비법)이라는 표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인물의 등장에 '스파게티'를 향한 관심은 수직 상승했다.

영상 속 제이홉은 빠른 비트의 음악과 현란한 조명에 맞춰 포토제닉 한 포즈를 취하며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다운 존재감을 발산했다. 영상 말미에 르세라핌과 함께 가창한 "잇 잇 업(EAT IT UP)" 구간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인연은 지난해 발매된 제이홉의 앨범에서 시작됐다. 허윤진이 작년 3월 공개된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홉 인 더 스트릿 볼륨1'의 수록곡 '아이 돈트 노(with 허윤진 of LE SSERAFIM)' 가창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에는 제이홉이 르세라핌의 컴백에 힘을 보태며 선후배 간 의리를 보여주었다.

'스파게티'는 오는 24일 오후 1시 발표된다. 이에 앞서 21일 '하이라이트 플래터', 2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 공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