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곽튜브, 임신 중 ♥아내와 신혼여행 만끽 "신행 감성, 아름다워"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여행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늦은 신혼여행을 떠났다.

22일 곽튜브는 자신의 SNS 계정에 "신혼 감성"이라며 신혼여행 중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곽튜브는 아내와 나란히 아이스크림을 신혼여행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기고 있었다.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그는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분수쇼에도 감탄했다. "아름다운 분수를 몰랐네"라며 감동을 표현하기도 했다.

곽튜브는 지난 11일, 5세 연하의 공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진행됐으며, 현재 아내는 임신 중이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았고, 축가는 여성 듀오 다비치가 불러 감동을 더했다.

특히 배우 안보현, 지예은, 류현경, 이준, 강기영을 비롯해 빠니보틀, 궤도, 풍자, 주우재, 이용주, 정재형, 김해준, 방탄소년단 진, 기안84, 주호민, 셰프 권성준, 김태호 PD 등 방송·유튜브·연예계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곽튜브는 결혼식 직후 바로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고, 웹 예능 촬영 등 예정된 방송 스케줄을 마친 뒤 뒤늦게 여행길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