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조나레 괌, 야간 워터 액티비티 프로그램 ‘나이트 만타’ 선보여

by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 야간 워터 액티비티 프로그램 '나이트 만타(Night Manta)'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리조나레 괌에 따르면 시그니처 워터슬라이드인 '만타(Manta)'는 약 12m 높이에서 급하강하며 반원형 곡선을 오르내리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다. 나이트 만타는 밤에도 이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 시간을 연장한 프로그램으로, 조명 아래에서 색다른 분위기와 짜릿한 속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나이트 만타'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마지막 탑승은 오후 8시 45분이다.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간 액티비티로, 낮과는 또 다른 리조나레 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만타'를 비롯해 총 4종의 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 키즈풀 등 다양한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 괌 특유의 따뜻한 기후 속에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리조나레 괌 관계자는 "나이트 만타는 낮과는 다른 짜릿한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시도"라며 "모든 연령대의 투숙객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