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효민, 드디어 ♥재력가 남편 공개...함은정 결혼식서 존재감 폭발 "혼자가 아닌 둘"

by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남편과 함께 함은정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4일 효민은 "혼자가 아닌 둘이서. Happy Sunday"라며 정장차림을 한 채 남편과 나란히 외출 준비에 나섰다.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효민은 마찬가지로 블랙톤으로 차려입은 남편과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다. 남편은 하트 스티커로 얼굴을 가렸지만 감출 수 없는 훈훈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편과 결혼식장을 방문한 효민은 티아라 멤버 함은정의 곁에서 행복한 얼굴로 기념 사진을 찍기도 했다.

한편 효민은 지난 4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서울대 산업공학과 출신의 10살 연상 금융맨과 결혼식을 올렸다.

효민의 남편은 글로벌 사모펀드(PEF) 업계에서 활동 중인 핵심 인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그의 시어머니가 수필작가 이숙진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효민은 "일요일 오후는 어머님이 쓰신 책들로…"라는 글과 함께 책 여러 권을 추가로 공개했다.

그가 올린 책들은 수필작가 이숙진이 저자로 참여한 '해바라기의 꿈', '비밀의 뜰', '가난한 날의 초상', '수필세계 2022년 가을호' 등이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