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이원리조트,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차별화 미식 경험 제공"

by

하이원리조트가 일식 레스토랑 '린카(RINKA)'를 정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지난 24일 문을 연 린카는 회전초밥과 파인다이닝을 하나의 공간에 결합한 이원화 운영 전략을 적용한 일식 전문 레스토랑이다. 고객 취향과 이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게 목표다.

우선 회전초밥 존은 가족 단위 고객과 MZ세대를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초밥과 덮밥, 튀김, 화덕 생선구이 등을 선보이며, 파인다이닝 존에서는 전통 가이세키 요리와 하이엔드 오마카세 운영한다. 린카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마카세는 1인 기준 50만 원의 프리미엄 코스로 구성돼, 고급 미식 수요를 겨냥한 하이엔드 다이닝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다. 강원랜드는 린카를 통해 캐주얼부터 최고급 일식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식음 선택지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린카는 컨벤션타워 4층(구 스마트테이블 구역)에 위치하며, 점심·저녁 2타임으로 운영된다.

나진선 하이원리조트 조리팀장은 "린카는 단순한 신규 일식당을 넘어 하이원리조트의 식음 경쟁력을 상징하는 공간"이라며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콘셉트의 일식 메뉴를 안정적으로 제공해 하이원을 대표하는 다이닝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