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 모나크', 경쟁 콘텐츠 '어비스 평원' 확장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by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에서 경쟁 콘텐츠 '어비스 평원'을 확장하고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모나크'는 지난 23일 어비스 평원의 상한을 기존 4층에서 6층까지 확대했다. 어비스 평원은 각 서버의 길드가 한 자리에서 만나 경쟁을 벌이는 통합 서버 경쟁 콘텐츠로, 보유한 날개 등급이 높을 수록 더욱 높은 층의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어비스 평원은 각각 5차 날개와 6차 날개 장착 시 입장 가능하다.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필드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스 처치 시 티어별 성물과 날개 합성 재료, 액설런트 세트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 평원과 함께 이카루스 상자의 보상 단계도 확장한다. 상자 보상을 33라운드에 이어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카루스 상자를 통해 획득한 이카루스 교환 조각을 이모티콘과 신규 프로필 및 말풍선으로 교환할 수 있다.

'뮤 모나크'에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모나크 마블 이벤트'에서는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블록에 따라 '크리스마스 트리 변신 반지'와 마블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마블 포인트는 마블 교환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변신 반지'와 말풍선 아이템 '산타의 속삭임'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변신 반지는 합성을 통해 2티어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스페셜 보스 '산타클로스'와 황금 몬스터, 보스 처치 시 '홀리데이 윈터 박스' 및 수집 아이템을 획득하며, 아이템을 모아 산타 양말 발자국 외형, 산타클로스 수호펫 등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