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26년도 영웅시대와 함께” 임영웅, 전국투어 대전서 스타트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새해 초부터 '영웅시대'와 함께 달린다. 임영웅은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전국투어 'IM HERO' 대전 공연을 개최하며 2026년 투어 포문을 연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대전 콘서트를 통해 2026년을 팬들과 함께 맞이한다"며 "더 깊어진 감성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담은 무대들로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정규 2집 수록곡은 물론 기존 히트곡까지 아우르는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됐다. 라이브 밴드 사운드와 다채로운 연출이 더해져 임영웅의 감성 라이브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공연장 곳곳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엽서로 마음을 전하는 '아임 히어로 우체국', 지역별로 다른 스탬프를 찍는 '기념 도장', 팬들의 모습을 기록하는 '아임 히어로 영원 사진사', 다양한 포토존 등이 운영되며 콘서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대전을 시작으로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계속된다. 오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다음 달 6~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 공연을 이어간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