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쯔양, 햄버거 20개 먹어도 44kg라더니..노출 드레스로 뽐낸 뼈말라 몸매

by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이 과감한 드레스핏을 선보였다.

11일 '쯔양밖정원' 채널에는 '전날 저녁부터 굶고 간 MBC 연예대상 후기'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쯔양은 'MBC 방송연예대상' 참석을 앞두고 드레스 피팅을 하러 갔다. 먼저 등이 훅 파인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입은 쯔양은 노출이 신경쓰인 듯 스태프에게 "과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여러 드레스를 입어본 후에는 첫번째 드레스를 입기로 최종 결정했다.

쯔양은 부모님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여줬고, "나 최대 노출했다"라며 멋쩍어했다. 또 드레스 핏을 관리하기 위해 이날 아침부터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며 "배고파서 쓰러질 것 같은데, 지금은 긴장돼서 배고픈 느낌도 안 난다"라고 힘겨워하기도.

한껏 꾸미고 간 보람이 있었다. 이날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것. 쯔양은 자신의 수상소감을 다시 보며 "그날 감사 인사만 하려고 했는데, 처음이자 마지막 자리일 것 같아서 말이 길어졌다"라고 말했다.

한편 쯔양은 구독자 129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했다. 라면 20봉지, 곱창 50인분, 햄버거 20개, 대방어 10kg까지 먹는 어마어마한 먹성에도 161cm에 체중 44kg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