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뱀파이어 콘셉트의 MMORPG '뱀피르', 서비스 6개월 기념한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 공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트 MMORPG '뱀피르'에서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2월과 3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와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발자 라이브 방송은 26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넷마블네오 한기현 '뱀피르' PD,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 아나운서 권이슬이 출연해 주요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 및 정식출시 6개월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직접 소개한다.

Advertisement
특히 2월과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아카샤', 베즈단 영지 추가 영역 개방 및 메인 퀘스트, 상위 월드 보스, 신규 에픽 던전, 신규 블러드라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파괴된 장비를 복원할 수 있는 '복구권'과 관련된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0.5주년 기념 특별 상점 등이 공개된다. 이밖에 실시간 Q&A를 통해 이용자들과 개발진이 직접 소통할 예정이며, 쟁탈전과 게헨나 전장의 매칭 서버를 결정하는 서버 그룹 셔플링(쟁탈전 조추첨)도 공정성을 위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Advertisement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