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성광은 어디에..이솔이, 여성암 검진 결과 공개 "무사 통과"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여성암 건강 검진 결과를 밝혔다.

Advertisement
이솔이는 27일 병원을 방문한 사진과 함께 "검진 전에 피드 올리면 많은 분들께서 공감한다는 메시지를 정말 많이 주시는데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 잘 통과하고 왔어요! 가끔 카페 들어가서 기운 받고 오는 만큼, 무사 통과의 기운 보내드립니다"며 "'암 보다 내가 더 강하다! 무조건 완치길만 걷자고요!'"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항상 내 건강과 행복과 안전과 평온을 위해 애써주는 내 사람들 고맙다"며 "항암 치료 받을 때부터 지금까지 4년 동안 매번 동행해 주는 엄마 사랑한다. 앞으로 1년 더 잘해볼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니 커피 한잔하고 싶다"고 소소한 일상도 덧붙였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다. 지난해 4월 여성암 투병을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3년 전 퇴사 후 아이를 준비하던 중 암 판정을 받았다는 그는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았기에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다. 6개월간 수술과 세포독성 항암치료를 받았고 정말 힘든 시간을 버텼다"고 털어놔 많은 응원을 받았다.

Advertisement
현재는 항암 치료를 마치고 정기 검진을 받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