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얼굴 또 못 알아보겠네...눈밑 성형 후 유튜브 예고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눈밑 지방 제거 수술, 눈 밑 트임 수술 애프터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2일 최준희는 "눈밑지&트임 튜닝 본 거 언제 유튜브 올릴까? 영상은 준비 완"이라며 성형수술 후기를 예고했다.

최준희는 다이어트와 각종 성형수술, 시술 끝에 완성된 자신의 얼굴에 만족하며 셀카로 인증했다.

Advertisement
앞서 최준희는 자신이 받은 성형 및 시술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준희는 "안면 윤곽, 쌍꺼풀 수술 인아웃 매몰, 코 성형 했다"면서 성형수술 후기를 가감없이 전했다.

Advertisement
그는 또 성형을 한 사실을 고백하며 "악플은 달지 말아달라. 여자는 평생 관리가 필요하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최진실의 딸 최준희는 지난해 8월 패션모델로 데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으로 인해 체중이 96kg까지 증가했으나,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며 43kg까지 감량하는데 성공해 주목받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