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수지, 결혼설 부인 후 무슨 일…의미심장 심경 "정말 오래 침묵했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신수지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Advertisement
신수지는 3일 "정말 오래 침묵했다.."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신수지는 지난달 결혼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신수지가 엔터테인먼트 업계 출신 요식업 사업가A씨와 교제 중이며, 이미 지난해 8월 상견례까지 마쳤다고 보도했다. 특히 A씨가 서울 압구정에서 핫한 식당을 운영 중이라는 구체적인 정보까지 나와 결혼설에 힘이 실렸다.

Advertisement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신수지는 직접 결혼설을 부인하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신수지는 "상견례 한번 못해봤는데 도대체 누구. 저도 가고 싶다고요"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신수지 소속사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측 역시 "결혼설은 오보"라며 "현재 열애 사실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1991년생 신수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한국 대표로 출전했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신수지는 2011년 은퇴 후 현재 프로 볼러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