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상진, 둘째 임신 ♥김소영에 극진 대접 "우리 여왕님 밥 챙기려 매일 주방 출근"(편스토랑)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이 '편스토랑'에 출연해 요리 실력을 뽐낸다.

Advertisement
4일 KBS2 '편스토랑' 측은 " 새로운 편셰프가 옵니다! 오만 요리 오만 방법 해본 오집사"라는 제목의 308회 예고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 오상진은 "요즘 워낙 요리 잘하시는 분과 고수 분들이 많지만, 저의 요리는 수정을 거듭한 최강 꿀조합 종합 선물세트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매일 주방으로 출근하는 남자 오상진. 우리 공주님 수아 공주님 밥 챙기기, 여왕님 소영 씨 밥 챙기기로 시작한다"고 일과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패널들은 "드라마 보는 것 같다", "오만 요리 오만 방법 오집사"라며 감탄했다.

오상진이 출연하는 '편스토랑' 308회는 오는 7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오상진은 아내 김소영과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으며, 두 사람은 과거 유산의 아픔을 겪었지만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유튜브를 통해 둘째의 성별이 아들임을 밝히기도 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