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벚꽃 시즌에 맞춰 열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에서 방문하는 갤러리들이 골프 관람과 함께 지역 관광명소를 찾고, 숙박·외식 등 지역 소비로 이어져 소상공인과 민생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iM금융그룹은 대구·경북에 기반을 둔 유일한 금융그룹으로 지역과 함께 하는 성장을 스포츠를 통해 실천한다는 방침.
Advertisement
iM금융그룹은 대회 기간 전후로 관람객과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력 계열사인 iM뱅크는 앱과 영업점을 통해 간식 자판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상품 및 서비스 가입을 통해 모은 응모권으로 커피, 햄버거 세트 등 인기 모바일 상품권 4종을 100% 당첨 방식으로 실시간 지급한다. 동일한 응모권으로 홀인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고, 대회 기간 중 홀인원 발생 시 추첨(1명)을 통해 'BMW 520i M Sport'를 제공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iM금융그룹 황병우 회장은 "대구·경북에서 진행되는 유일한 KLPGA 정규투어인 iM금융오픈은 스포츠와 금융, 지역이 하나로 연결되는 화합과 통합의 축제로 운영될 것"이라며 "본 대회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하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