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비·장동민 열애 인정, '네티즌은 알고 있었다'

by
나비 장동민 열애인정 '네티즌은 알고 있었다'
Advertisement
장동민 열애인정 "나비 열애, 네티즌은 알고 있었다"

Advertisement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생방송 중에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올 것이 왔다는 반응이다.

이미 꾸준히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어 왔었고, 여러가지 정황과 사진들이 포착되었던 것.

Advertisement
한 예로 지난 8월 두 사람은 한 날 한시에 한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았고, 두 사람의 사진과 사인이 병원에 걸려 의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나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avi_jiho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아프지말고 #양화대교#자이언티#소중한건강증진센터 #건강검진 #모니건강겅진여러분모두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건강검진센터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Advertisement
앞서 장동민과 나비는 지난해 3월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양측은 "친한 사이일뿐"이라며 이를 부인했었다.

하지만 장동민과 나비가 함께 데이트 중인 모습은 종종 공개되었다. 함께 고기집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라든지, 장동민이 촬영 때문에 지방에 가는 날이면 나비도 어김없이 그 지역에 있어 의심을 샀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달 31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이하 '방시팝')에서 장동민은 박나래와 이상민이 자신과 나비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옆에 있는 나비 손을 잡으며 "내가 남자로서 말씀을 드리자면 우리 예쁘게 만나고 있다. 이제 뭐 말씀 드릴 수 있다"며 나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자 나비는 "생방송 중 이런 상황이 벌어질 거라고 전혀 예상치 못해 너무 쑥스럽다"며 "둘이 예쁘게 잘 만나고 있는 거 맞다. 지켜봐 달라"고 고백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장동민 열애인정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