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현승, 도쿄서 무표정 근황…불성실한 태도 논란 해명 할까?

by

비스트 장현승이 태도 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최근 근황이 공개됐다.

장현승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okyo avata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장현승이 창가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있다. 장현승의 무표정한 시크함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장현승의 태도논란이 불거졌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결국 팬들을 폭발하게 만든 장현승'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됐다.

이 글에는 "4년 전 2012년부터 종종 무대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작년 2015년 완전체 활동부터 가사씹기, 안무 대충하기, 음정 바꿔부르기 등의 태도는 특히 도드라졌습니다. 2015년 9월 해외팬을 대상으로하는 고액의 팬미팅을 무단 불참한 후 다음날 새벽까지 놀러다닌 정황이 드러났음에도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본인 스스로 그 어떤 사과나 해명도 하지 않고있습니다.이에 더해 계속해서 해외 방송이나 인터뷰, 그리고 무대에서의 불성실한 태도가 드러나고 있고 심지어 해외 인터뷰 중 눈을 감고 조는 모습까지 발견되었습니다"고 폭로했다.

현재 비스트는 멤버별 개별 활동은 물론 비스트 그룹 차원의 국내외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