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국내대표 육아박람회 '맘앤베이비엑스포', 9일부터 일산 킨텍스서 개최

by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9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된다.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리는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옷, 침구류 등은 계절에 따라 교체를 해주어야 하는데,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브랜드별로 큰 폭의 세일을 진행해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맞이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장에서는 엄마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맘베 이벤트의 꽃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 때문인데, 엄마들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유아기저귀 대표브랜드 군 기저귀, 아이들의 재미난 놀이기구가 되어줄 피터래빗 온도감지 스푼, 아가방 우주복 등 실용적인 유아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사소하지만 관람객들이 걱정 없이 편안하게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아기와 함께 오는 부모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대여용 유모차 500대를 현장에 비치했으며, 놀이방을 운영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엄마·아빠들이 보다 자유롭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경기 주요 지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핸드폰충전서비스, 카페테리아, 엄마·가족 수유실 등이 제공된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30만명의 홈페이지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로 가장 빠르게 육아트렌드를 파악하고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참여로 올 하반기를 이끌 트렌드는 물론 실질적으로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들을 함께 얻어갈 수 있을 것"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