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잘먹는소녀들' 8人, 팬심 배채우는 걸그룹 먹방史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먹는 소녀들'의 '먹방소녀' 라인업이 확정됐다. 평소 방송을 통해 복스러운 먹방을 보여준 8인의 멤버들은 이름만으로도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9일 오후 tvN 측은 '잘먹는 소녀들'에 트와이스 쯔위, 레드벨벳 슬기, 시크릿 전효성, 나인뮤지스 경리, 에이핑크 남주, 오마이걸 지호, 아이오아이 강미나에 이어 트와이스 다현이 최종 합류했다고 밝혔다. 그간 걸그룹의 풋풋함을 내려놓고 음식에 대한 집착을 보여준 8인의 소녀들은 각자의 스킬을 최대한 동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두드러지는 활약이 기대되는 5인 멤버들의 먹방 역사를 되짚어봤다.

사진=tvN '프로듀스101'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방송화면
▲'먹방 꽃길만 걸을래요' 아이오아이 미나

Advertisement
강미나는 아이오아이의 일상을 다룬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흔치 않은 식탐을 자랑한 바 있다. 숙소에서 눈 뜨자마자 부엌으로 직행해 숨겨진 과자를 찾아 먹거나 다이어트에 전에 없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식가 강호동 앞에서도 뒤지지 않는 자장면 '먹방' 실력을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미나는 "삼시세끼 식단을 왕비처럼 챙길 정도로 잘 먹는다"며 "부모님이 그러시는데, 평소처럼만 먹으면 1등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풋풋한 외모와 통통한 볼살로 사랑스러운 먹방을 선보이며 '먹방 요정'으로 불린다.

사진=SBS '백종원의 3대천왕',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먹방도 우아하게?'트와이스 다현&쯔위

Advertisement
최종 합류를 결정한 트와이스 다현은 풋풋한 외모와는 다른 먹방을 자랑한다. 그의 특징은 한가지 음식만 공략한다는 점이다. 계란말이에 대한 애착을 선보이거나 삼겹살 세 점을 한 입에 집어넣어 김준현을 놀래키는 등 외모와는 다른 먹방 행보를 보이고 있다.

쯔위는 뛰어난 외모만큼이나 '예쁜 먹방'을 선보였다. 피자, 폭립 등 예쁘게 먹기 힘든 음식을 우아하게 소화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Advertisement
사진=아프리카 TV, 경리 인스타그램
▲'먹기위해 운동한다' 경리

'모델돌'로 불리며 화려한 몸매라인을 자랑하는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그간 SNS를 통해 소고기, 삼겹살, 치킨, 피자 등 고열량 음식들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몸매와는 다른 반전 모습에 팬들이 혀를 내두를 정도. 또한 아프리카TV '데일리나뮤' 채널의 '삼겹살 정복기' 특집에서 그는 "내일 새벽에 사전녹화가 있어서 많이 먹어둬야 한다"라고 말하며 의지를 불태웠다. 또 그는 평소 "먹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밝히며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마른 몸매에서 나오는 먹방이 신선한 매력을 자랑한다.

사진=네이버 V앱, 남주 인스타그램
▲'걸그룹 대표 미식가'에이핑크 남주

에이핑크 남주는 '식신로드2' 등을 통해 미식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다녔다는 단골 맛집에 방문, 치킨 한 마리와 곱빼기 국수를 주문해 식욕을 자랑했다. 또 "우아하게 먹어달라"는 팬들의 요청에도 "우리는 진짜 우아하게 먹지 못한다"며 손가락으로 닭다리를 뜯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걸 그룹 대표 '먹방 요정'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김숙, 조세호, 양세형이 MC로 나섰으며 김흥국이 소녀들의 먹방을 심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수요일에 네이버 V LIVE를 통해 첫 대결을 생중계한다. 편집을 거친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


gina1004@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