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벵거 감독의 의문, "즐라탄이 잘 할지 모르겠다"

by
ⓒAFPBBNews = News1
Advertisement
"즐라탄이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Advertisement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이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5·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성공 여부에 물음표를 던졌다.

1981년생 즐라탄은 새 시즌을 앞두고 도전에 나섰다. 프랑스 리그 파리생제르맹과 이별을 고하고 맨유로 둥지를 옮긴 것. 지난 시즌 파리생제르맹에서 51경기에 나서 52골-16도움을 기록한 즐라탄은 기대 속에 맨유에 입성했다. 그러나 벵거 감독은 30대 중반에 들어선 즐라탄의 나이를 문제 삼았다.

Advertisement
벵거 감독은 6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미러와의 인터뷰에서 "즐라탄은 재능이 있는 선수다. 그러나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더 이상 어린 선수가 아니다. 매 경기 이 부분에 대한 질문을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즐라탄은 다양한 리그를 경험한 베테랑인 만큼 정신적으로 힘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벵거 감독은 "나는 즐라탄이 지난 시즌 정말 좋은 팀 플레이를 했다고 생각한다"며 "정신적인 면에서 맨유에게 무언가를 가져다 줄 것이다. 즐라탄은 카리스마가 있다"고 말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