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느 날, 완벽 케미"…김남길X천우희, 분위기 남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남길과 천우희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Advertisement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화 '어느 날'의 개봉을 앞두고 '바자' 4월호 촬영장에 등장한 김날길과 천우희가 반가운 인사를 전합니다. 완벽한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의 인터뷰와 화보는 곧 발간될 '바자' 4월호에서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섹시한 매력을 드러낸 김남길과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천우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밝은 미소로 인사한 두 사람은 화보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개봉을 앞둔 영화 '어느 날'의 홍보도 깨알같이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영화 '어느 날'은 아내가 죽고 희망을 잃은 채 살아가다, 어느 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김남길)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천우희)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