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BO, 한국쉘과 리그 스폰서십 협약 체결

by
KBO 정운찬 총재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강진원 대이사가 2018 KBO리그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2016년 시즌부터 KBO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한국쉘주식회사는 매월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인 '힐릭스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또한, 전 구장의 베이스 광고와 비디오 판독 운영 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등의 마케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KBO=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4.08/
Advertisement
KBO(한국야구위원회)가 한국쉘 석유 주식회사와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쉘 석유 주식회사는 쉘 힐릭스 드라이브 온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6 시즌부터 3년 연속 KBO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한국쉘은 매월 KBO리그에서 활약을 펼친 선수인 '힐릭스 플레이어'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 구장의 베이스 광고와 비디오 판독 운영 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한국쉘 강진원 대표는 "쉘 힐릭스는 KBO와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프로야구 마케팅으로 리그의 발전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며 "더불어 쉘 힐릭스가 야구팬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운찬 KBO 총재는 "KBO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야구의 질을 더 높이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답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