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윤열-대도서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서 한판 대결 펼친다

by
Advertisement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2018 플레이엑스포(Play X4)'에서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로드오브다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우선 '플레이엑스포' 기간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로드오브다이스'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저 인증과 프리미엄 소환 이벤트에 참여, '마법석'과 '캐릭터 포스터', '비치볼'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는 유명 코스프레 팀 에이크라운의 코스프레 퍼포먼스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 코스프레 행사 및 부스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인터넷 게임 방송으로 유명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최근 개발자로 변신한 이윤열이 등장해 컬래버레이션 대결 이벤트를 펼친다. 두 사람이 펼치는 이벤트는 '로드오브다이스'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아레나 대결'로 고수들의 팽팽한 결전의 현장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아래나 대결' 및 대도서관의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선 지난 3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17일까지 레벨5 랭크를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