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28일부터 매주 목요일 JTBC2와 네이버 브이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레이3'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Advertisement
'몬스타엑스레이'는 지난 2017년 1월 시즌1의 첫 선을 보였다.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를 파헤쳐 즐거움을 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표방했던 '몬스타엑스레이 시즌1'은 몬스타엑스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유치원 일일교사로 변신한 에피소드는 현재까지도 회자되며 몬스타엑스의 자상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Advertisement
특히 패러디 극장을 통해 보여준 몬스타극장 '꽃보다 상속자 와이프의 유혹'은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몬스타엑스표 예능의 진수를 담았다. 그야말로 '골수까지 탈탈' 털은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이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렸다.
Advertisement
지난 시즌에서 화제를 모은 '몬스타극장'의 업그레이드 버전 '몬스타극장2' 드라마 '품위 있는 황금빛 마이웨이의 온도'를 비롯해 마을 회장 에피소드와 '밥 잘 먹는 예쁜 누나', 심리 추격전 '흥부와 놀부' 등 매회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멤버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끊임없이 웃음을 선사했다.
스페인의 유명 일간지 중 하나인 엘문도는 '몬스타엑스레이3' 포스터를 게재하며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이 진행하는 활동에 대해 가장 기대되는 것 중 하나"라며 "멋진 프로그램에서 다시 몬스타엑스 멤버들을 보게 됐다"고 소개했다.
영국 대표 일간지 메트로도 "만약 여러분이 '몬스타엑스레이'를 본다면, 여러분은 무대 밖에서 우리의 개인적이고 재미있는 면을 보게 될 것"이라는 몬스타엑스의 인터뷰를 언급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중화권 언론 매체 YamNews(얌뉴스), 소후 한유 등과 일본 이노라이프 등 다양한 해외 언론과 매체에서 '몬스타엑스레이 3'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월드투어와 '몬스타엑스레이3'로 음악과 공연, 예능까지 접수하며 쌍끌이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타엑스이다. 몬스타엑스가 또 어떤 매력으로 성장세의 날개를 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과 7월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고, 미국 시카고를 비롯해 7개 도시를 아우르는 미국 투어와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 등 라틴아메리카 4개 도시를 도는 라틴아메리카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에 몬스타엑스는 다시 도시를 옮겨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SEOUL-Encore'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더 커넥트 인 서울 앙코르)를 개최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