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음치와 실력자 판단에 나선 스타쉽 사단 아티스트들은 확실한 색출을 위해 특별히 명품 보컬 라인으로만 함께했음에도 불구하고 연신 틀린 해석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Advertisement
비주얼로만 음치를 가려내는 첫 라운드에서는 목 굵기, 입꼬리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접근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를 모았다. 그 결과 잘생긴 외모의 중국 오디션 스타를 탈락자로 선택했고, 배틀의 휘찬으로 활동했던 김태관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마자 모든 책임을 케이윌에게 돌리며 매정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또한, 유승우는 김태관과의 특별한 인연에 90도 인사로 사과를 전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출연자의 정체를 밝혀내는 3라운드에서는 역대급 실패로 대미를 장식했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사이다 도매 사장님을 음치로 선택하며 또 한 번 망연자실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마지막 무대를 함께할 실력자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주인공 일레인이 아닌 권투 선수를 선정, 케이윌의 '내생에 아름다운'을 권투 선수 음치 출연자와 함께 부르는 등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 폭탄을 던지며 수사를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스타쉽 사단에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케이윌, 소유, 보이프렌드,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듀에토, 마인드유, 브라더수, 주영, 샵건 등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포함돼 있으며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이라는 이름으로 다채로운 프로젝트 활동을 펼쳐왔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