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이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베이비본이 아이의 어린이집 등원을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해 '어린이집 아기과자 &간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베이비본에 따르면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받고, 추첨을 통해 아이의 어린이집에 당첨자의 이름으로 '본 유기농 쌀과자 5종 20세트'를 제공한다.
베이비본의 본 유기농 쌀과자는 화학 첨가제, 인공색소 및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고열?고압으로 팽창시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 및 국내산 유기농 하이아미와 찹쌀 등을 원재료로 만들었졌다. 비타민과 칼슘을 추가하는 등 성장기 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간식이 될 수 있다는 게 베이비본 측의 설명이다.
베이비본 측은 "유기농 쌀과자는 아이의 이가 나는 치발기, 손가락 근육이 발달하는 성장기에 맞춰 만들어졌다"며 "아이가 손에 쥐고 먹기 편하도록 다양한 형태를 고려한 칩, 스틱, 볼 형태의 모양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비본은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아이에프의 자회사 순수본의 친환경 이유식브랜드로 유기농 쌀과자 외에도 이유식, 유아식, 아이반찬 뿐만 아니라 아이 건강을 고려해 염도가 낮은 아이간장, 아이장조림 등 다양한 영유아 관련 식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