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6.7%(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7.5%로 이날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홍콩을 찾은 세 사람은 홍콩 구석구석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먼저 야(夜)시장을 찾았다. 입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물욕을 드러내며 개성 넘치는 소비관을 뽐내던 이들은 쇼핑 삼매경에 빠져 홍콩의 잇(it) 아이템들을 공수했다. 특히 평소 기상천외한 근검절약을 선보여왔던 기안84마저 지갑을 활짝 열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시언은 히어로 콘셉트 룸의 부푼 꿈을 안고 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했다. 그러나 이들의 앞에 펼쳐진 것은 멋있는 영웅이 아닌 아기자기한 공주님 콘셉트 룸이었던 것. 뿐만 아니라 사람은 셋인데 침대가 둘인 난관에 부딪힌 이들은 순탄치 않은 여행과 허당 면모로 빅재미를 선사했다.
Advertisement
이처럼 어제(1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얼장 이시언과 2얼 기안84, 떠오르는 뉴얼 성훈까지 세 남자의 못말리는 홍콩 여행이 안방극장에 빈틈 없이 꽉찬 웃음을 전하며 유쾌한 금요일 밤을 만들었다. 개성 넘치는 무지개 회원들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