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트핏블랑팩트, 국제 미용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서 파이널리스트 '영예'

by
엘로엘의 하트핏블랑팩트.
Advertisement
'승무원 팩트'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대표 유양희)의 '하트핏블랑팩트'가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19'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Advertisement
지난 14~17일까지 4일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19'는 올해로 52주년을 맞이하는 미용 국제 박람회로, 전세계 2900개의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올해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드에서는 총 608개의 전세계 브랜드 대표제품들이 후보로 올랐다. 북미,유럽 등 해외 유수의 코스메틱 리테일러,비즈니스 관계자,미디어,대표 블로거로 구성된 13명의 전문심사위원단이 혁신성, 시장성, 마케팅, 브랜드파워, 소셜미디어 영향력, e-비즈니스 등 6가지 항목을 평가해 선정한 어워드에서 엘로엘 하트핏 블랑팩트가 최종 20개의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Advertisement
지난해 이 어워드에서는 20개의 파이널리스트 중 4개의 국내브랜드가 선정됐지만, 올해는 유일하게 엘로엘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2016년 10월 첫 론칭된 '블랑팩트'는 홈쇼핑 10회 연속 조기매진을 기록한 엘로엘의 시그니처 모델이다. 지난해 10월 블랑팩트LX,하트핏블랑팩트 등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한 후 '승무원 팩트' '연예인 팩트''광채 팩트'로 회자되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공인받았다. 현재 이탈리아, 미국, 홍콩 등 11개국에 수출 중이며, 이번 파이널리스트 선정을 계기로 유럽, 미주 등 K-뷰티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유양희 엘로엘 대표이사는 "올해로 세 번째 참가하는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해외시장에서 엘로엘의 브랜드 잠재성을 인정받은 좋은 계기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