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한 현대자동차는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Match Predictor presented by Hyundai'와 'Hyundai Goal of the Tournament' 등 2가지 후원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Advertisement
'Hyundai Goal of the Tournament'는 대회 기간 중 최고의 골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국제축구연맹(이하 FIFA)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현대차는 사회의 많은 장벽과 고정관념을 깨고 어려움을 극복한 여성 선수들의 내면 속 강렬한 열정을 존중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캠페인에 담았다.
Advertisement
또한 월드컵이 결승전이 열리는 경기장에 '피파 팬 체험존(FIFA Fan Experience)'을 마련해 현대자동차의 주요 차량 전시를 비롯해 ▲True Passion Shot(스크린 축구), ▲True Passion Selfie(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캠페인 체험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1999년부터 FIFA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 영국 '첼시 FC',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탈리아 'AS 로마', 독일 '헤르타 BSC 베를린' 등 유럽 명문 축구클럽을 후원하는 등 최고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