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현장속보]KIA 이창진 시즌 3호포 쾅! 키움 안우진 상대 스리런 홈런

by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렸다. KIA 3회 2사 1, 2루에서 이창진이 키움 안우진을 상대로 3점 홈런을 날렸다. 덕아웃에서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는 이창진. 고척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6/
Advertisement
[고척=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KIA 타이거즈의 이창진이 시즌 3호포를 쏘아 올렸다.

Advertisement
이창진은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앞선 3회 2사 1, 2루 상황에서 스리런 아치를 그려냈다.

이날 5번 겸 중견수로 선발출전한 이창진은 상대 선발 안우진의 2구 147km짜리 직구를 잡아당겨 왼쪽 담장을 넘겼다. 비거리 115m.

Advertisement
이창진은 5월 31일 키움전에서 시즌 2호 홈런을 신고한 뒤 26일 만에 시즌 3호포를 터뜨렸다. 고척=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