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 제아는 노래방 라이브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한 여름 밤의 꿈'을 부르며 여전한 노래 실력을 자랑했고, DJ 정일훈은 제아의 도움 요청에 랩 파트를 즉석으로 소화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Advertisement
감미로운 목소리로 'Snow Prince', 'U R Man', '내 머리가 나빠서', 'Love Like This (네게로)', 'Love Ya'를 열창한 허영생은 "너무 짧게 한 느낌이라 조금 아쉽다"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길게 하겠다"고 열정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수록곡 'Newself (With JINBO)'는 "방탄소년단, 레드벨벳과도 작업한 진보와 함께했다"면서 "진보는 만나자마자 비트를 찍었다. 거기에 바로 탑을 얹어 만든 노래라 작업 시간이 얼마 안 걸렸다"는 비하인드도 밝혔다.
Advertisement
허영생은 타이틀곡 'Moment'를 "옛사랑을 떠올리면서 그 순간을 회상하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팬들이 'Moment'를 좋아한다면서 "내게 팬이란, 평생 함께하는 존재다. 팬들이 있기에 지금까지 15년 동안 노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제아는 허영생의 앨범에 관해 "달콤하면서 섹시한 앨범이다. 15년차의 내공이 느껴지면서도 새로운 느낌이 들고, 노래를 들으면 샴푸향이 난다"고 평했다.
허영생과 제아는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전했다. 허영생은 "해외로 잠깐 넘어가 활동할 것 같다"고 했고, 제아는 "조금 있으면 브라운아이드걸스로도 컴백할 것 같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