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휘슬 덴티스마일은 지난해 11월 애경산업과 삼성카드가 반려동물과 관련된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체결한 후 출시된 첫 콜라보 제품이다. 60년 전통의 생활뷰티 전문기업 애경산업의 '휘슬'과 대한민국 반려동물 필수 커뮤니티 서비스인 삼성카드 '아지냥이'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원들이 함께 준비한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과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의 철학을 담았다.
Advertisement
제품별로 살펴보면 휘슬 덴티스마일 덴탈껌 4종은 반려견 전용 제품으로 휘슬 치약과 함께 사용 가능한 신개념 덴탈껌이다. 녹차추출물과 SHMP(메탄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구취를 억제하고 눈꽃 모양의 제형이 치석 형성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휘슬 치약을 하루에 1번 1줄 덴탈껌 표면에 짜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구강케어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휘슬 덴티스마일 치약 2종은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한 반려동물 치약이다. 항산화 효과와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식물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으며 파라벤, 실리콘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향인 △와일드 미트향 △러블리 베리향 2종으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애경산업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구강은 사람보다 5배 더 빠르게 플라그와 치석이 형성되어 방치하면 충치 및 구취가 발생될 수 있다"며 "휘슬 덴티스마일은 반려동물의 구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