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돌아이덴티티' 이본 "방송 많이 쉬어..편하게 합류"

by
12일 오후 서울 마포가든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예능 '돌아이덴티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본. 마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7.12/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본이 방송 복귀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가든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새 예능 '돌아이덴티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붐, 이본, 최화정, 김정우 PD가 참석했다.

이본은 "좀 많이 쉬었다. 전 그렇게 생각했다. 제 인생에 흘러가는 물에 자연스럽게 올라타서 흐름대로 살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할 때 쯤에 PD님에게 제안을 받았고 , 그리고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서 몇 년을 쉬었지만 굉장히 편안하게 이 프로그램에 올라탈 수 있었다. 그리고 저는 평소에 말을 잘 안하는 편이라 아무래도 말을 안 하니까 듣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고민 상담, 고민 해결, 솔루션까지는 아니지만 상대가 고민이 돼서 얘기했을 때 그 얘기를 들어줄 수 있는 것만으로도 해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런 정도의 일들은 참 많이 하는 것 같다. 그런 것은 참 잘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돌아이덴티티'는 돌아이 질량 보존의 법칙, 들어보셨나요? 어딜 가도 피할 수 없는 존재, 차마 이름을 말할 수 없는 존재! 우리가 만났거나, 만나고 있거나, 만날 예정인 그들을 집중 탐구합니다. 벗어날 수 없는 이들에게 상처받는 이들을 위한 똘끼 폭발 예능쇼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