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지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시즌2 버전으로, '제 2의 송가인'을 꿈꾸는 '남자'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이다. 보다 크고 보다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워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무엇보다 이들은 2대 8가르마에 중후한 포스로 노래를 부르던 기존 남자 트로트 가수에 대한 편견을 완전히 깨고, 아이돌 오디션이라 해도 믿을만한 화려한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압도했다. 훤칠한 키에 태평양 어깨를 자랑하는 세계 미남 대회 출신은 물론, 탄탄한 식스팩으로 중무장한 현직 헬스 트레이너, 배우와 모델 출신 등 '한 인물 한다는' 비주얼 어택남들이 총집결했던 것.
Advertisement
올해 초 방송됐던 '미스터트롯' 시즌1격인 '미스트롯'이 특정 연령대만 즐기는 장르라고 인식돼오던 트로트를 전 국민이 즐기는 국민 장르 반열에 올려놓은 가운데, 그 아성을 이어받은 '미스터트롯'이 진한 트로트 감성과 더불어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참가자들로 기존 중장년 팬은 물론, 젊은 연령대 시청자들에게도 그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지, 또 한 번 전 국민을 대통합시키는 신화를 써내려 갈 수 있을지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첫 방송은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